고객센터 / 새소식/공지사항
제목 코라스 장애처리 및 장애처리 지연에 따른 안내
작성자 관리자   작성일 18.09.20 조회수 1814
첨부파일

안녕하세요.

(주) 한국통합기술입니다.


현재 코라스 실행불가 장애와 ECO 공지사항 장애 발생에 의한


상담이 폭주하여 전화연결 및 장애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.


Smart Updater 서버와 공지사항 서버의 장애로 인하여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점을 안내드리며,


코라스 실행불가 시 실행되어 있는 Smart Updater를 종료 후 코라스 실행하시면 정상 작동됨을 안내드립니다.


ECO 공지사항의 경우 해당 팝업 확인 후 사용하시면 KOLAS 사용은 문제없이 사용가능 합니다.


아울러, 전화 접수가 지연될 경우에는 KAIT 홈페이지(www.kaitinc.co.kr)


고객센터 - 온라인문의를 이용하여 상시접수 가능하오니 이용부탁드립니다.


조속한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업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이전글 2018년 KOLASIII 정기교육 안내
다음글 ㈜한국통합기술 직원 모집 안내